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 사랑의 재능기부
박한 | 기사입력 2015-12-08 14:24:22
【통영 = 박한】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지사장 홍세학) 사랑나눔봉사단(단장 이호)에서는 12월 8일(화) 자신들의 재능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저소득 독거어르신 10가구와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전기, 가스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다.

봉사단원들은 노후 된 가스ㆍ전기설비 등 재난사고 우려가 높은 시설에 대한 점검 후 가스차단기 설치 및 콘센트, 노후전선 등 전기용품을 교체하고 사랑의 쌀 10포와 라면 10박스를 전달했다.

안전공무팀 안성환 과장은 “다양한 전문기술을 가진 봉사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가치 있고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용우 명정동장은 “우리 주변에는 작은 생활불편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이웃도 많이 있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한국가스기술공사 통영기지지사 사내 사랑나눔봉사단에서는 홀로어르신 돌보기, 섬마을 가스설비 무료 설치, 결손가정 후원금 전달, 장애인복지시설 위문 등 다양한 분야에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