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사모, '2015 익산시 자원봉사자 한마음 대회' 3개 부문 수상
한국자원봉사협회 이사장상, 익산시장상, 익산시의회의장상 수상
이연희 | 기사입력 2015-12-09 18:19:42

[익산=이연희기자]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엄양섭)는 지난 8일 오후 3시 30분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 3층에서 한 해 동안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수고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2015년 익산시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익산시장 권한대행 한웅재 부시장 및 각 관공서 기관장 및 자원봉사단체장, 익산시 자원봉사자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14년 자원봉사활동영상 상영과 함께 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 후 축하공연으로 (사)자원봉사단 함께하는 사람들의 모임(대표 김현석, 이하 함사모)의 하늘무용단의 공연이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77명의 자원봉사자가 수상했으며, 특히 함사모는 익산시장상, 익산시의회의장상, 한국자원봉사협회 이사장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김현석 대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나눔과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회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값없이 배푸는 빛과 비와 공기같이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하는 단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사모는 지난 5일 ‘2015 전라북도자원봉사자대회’에서 전라북도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