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판 탈춤, [넌버벌 마스크 퍼포먼스]
글로컬 콘텐츠! 온 가족이 즐기는 유쾌한 시간!!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09 20:30:36
[안동타임뉴스]황광진=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15 소외계층 문화순회 추경사업" 지역문화활성화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넌버벌 마스크 퍼포먼스 ‘탈 에피소드’가 12월 11일(금) 저녁 7시30분 백조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지역문화콘텐츠의 대표적 상징물인 “탈"을 소재로 한 현대판 탈춤 ‘탈 에피소드’는 하회탈과 세계의 탈들을 활용해 전통탈춤에 현대적 감각을 입혀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넌버벌(Nonverbal) 퓨전공연이다.

또한, 대사가 없고, 유쾌한 춤과 산뜻한 동작으로 구성된 넌버벌 퍼포먼스로 남녀노소, 특히 가족이 좋아하는 공연이기도 하다.

‘탈 에피소드’는 탈 박물관를 관람하는 한 관람객이 탈이 가진 캐릭터를 경험하면서 느끼는 에피소드이다. 창작탈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퍼포먼스로 탈의 문화성을 만끽할 이번 공연은 연말연시 온 가족이 즐기는 유쾌하고 신비한 코믹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상생시리즈 티켓 지참 시 할인이 적용되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한 해의 마지막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민여러분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