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청통, 1천만원 성금기탁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10 10:02:59
【영천 = 황광진】영천시 청통면 소재의 ㈜골프존카운티 청통(대표이사 송지헌)은 9일 총괄지배인 이병주와 임직원이 함께 청통면사무소를 방문해 동절기 어려움을 겪는 청통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지정기탁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했다.

이병주 총괄 지배인은 “이 성금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나눔 활동을 지속 추진하여 기회가 될 때 마다 지역주민에게 봉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허상곤 청통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귀한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2015년 7월 1일에 오픈한 골프존카운티가 영남권에 지은 1호 골프장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