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산물 품질평가 최우수상 수상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2-10 13:44:27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봉현면 오현리 소재 (주)들풀 농업회사법인(대표 손병원)이 지난 9일 세종특별자치시 세종홀에서 개최된 '제13회 전국축산물 품질 평가(주관 축산물품질평가원)'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에 수상한 농업회사법인 들풀 유한회사는 농장 직영인 안정면 대평리 소백양계단지에 90만수의 닭을 사육하고 있는 농장으로 1일 평균 45만개의 계란을 생산한다.

전량 봉현 계란GP센터인 들풀에서 자동선별과 세척, 포장을 거쳐 등급 판정란으로 출하되며 굴지 식품회사인 풀무원과 국내 주둔 미군부대 군납을 통해 납품하고 액란(전란, 난황, 난백)또한 CJ와 크라운제과에 납품하는 등 전국 소비자로부터 입맛을 사로 잡는등 전국 최고 품질로 인증 받고 있다.

특히 풀무원에 납품되는 계란은 목초산과 유산균 등을 급여해 닭의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생산하기 때문에 노른자의 탄력이 좋고 비린내가 없는 영양이 풍부한 계란이다.

또 자동화된 집란, 세척, 검란과정을 거쳐 축산물등급판정사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받은 1등급 계란만 포장해 유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