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농산물도매시장, 과일로 사랑나눔
황광진 | 기사입력 2015-12-10 16:08:16
【영천 = 황광진】영천시(시장 김영석)는 10일 영천농산물도매시장(대표 김도형)에서 사과 30박스(10kg/박스)와 생필품(화장지 450롤)을 사회복지시설 등 12개소 864명을 대상으로 연말 사랑의 나눔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영천농산물도매시장은 농산물 판매 상인회가 모여 법인을 결성하여 1998년 7월 18일 개장된 이래 매년 1만여톤의 농산물(연간 과일유통량 15%차지)을 경매에 상장시키는 등 지역농산물 유통판매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도형 영천농산물도매시장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돼고 싶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 계층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 이웃들이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영천농산물도매시장이 사회적 책임과 사랑나눔을 몸소 실천해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줬다”며 “생산농가는 고품질의 농산물 생산에만 전념하고, 도매시장에서는 우리지역 우수농산물을 제값받고 판매할 수 있도록 농산물 유통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영천농산물도매시장(대표 김도형)은 금년 7월 15일에 영천지역 우수 학생을 위한 교육발전기금으로 장학금 3백만원을 기증한 바 있다.

도매시장나눔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