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모집인원은 대학생 50명과 고등학생 10명 등 모두 60명이고, 모집기간은 16일(수)까지이다.
동계 부업활동에 지원할 수 있는 학생은 고등학생의 경우 양구지역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대학생은 양구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군민 또는 군민의 자녀이어야 한다.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자녀, 일반 신청자 순의 우선순위에 따라 선발한다.
학생들은 오는 28일(월)부터 내년 2월29일(월)까지의 기간 내에 20일을 근무하게 되며, 도로변 제설 및 제빙작업, 행사 보조 등의 업무를 위해 전원 현장근무에 투입된다.
선발된 학생들의 급여는 2016년도 최저임금인 1일 4만8240원으로 책정돼 20일을 근무하면 96만4800원을 지급받게 된다.
동계 부업활동 신청을 위해서는 부업활동 신청서(양구군 홈페이지(www.yanggu.go.kr)의 ‘알림마당 – 고시/공고’ 코너에서 다운로드 또는 접수 장소에 비치)와 재학증명서를 각 1부씩 제출하고, 기초생활수급권자나 국가유공자 자녀의 경우에는 수급자증명서나 국가유공자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신청접수는 주민생활지원실(교육지원담당)이나 읍면사무소(총무담당)에서 하고 있으며, 이메일(sinyj68@korea.kr)로도 가능하다.
고등학생은 학교장이 추천하고, 대학생은 부업활동 신청을 접수한 후 소요인원을 추첨방식으로 선발한다.
추첨 시에 본인 또는 가족(19세 이상)이 참석한 경우에 한해 선발하며, 방산면과 해안면 지역은 희망자 중에서 우선 선발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