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품질 한우하면 구미장천, 장천한우!!
이승근 | 기사입력 2015-12-11 15:55:26
【구미 = 이승근】장천면(면장 장학곤)에서는 2015년 12월 10일 오후 7시 장천한우작목반(반장 허성) 주관으로 한성희 시의원, 작목반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올 한해는 장천한우작목반원 김주락씨가 2015년 전국 한우품평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장천한우의 품질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뜻 깊은 일년을 보냈다. 장천한우는 구제역 및 각종 질병의 예방 접종을 철저히 하고 자연친화적인 사육환경을 바탕으로 작목반원의 우수품질을 만들겠다는 열정으로 사육된다.

이날 참석한 분들은 한우 사육기술을 서로 교환하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마음을 달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내년에 우수품질한우는 장천한우이고 전국에서 제일 좋은 한우는 구미장천에서 나온다는 소리를 듣자며 서로 격려했다.

장학곤 면장은 “구미장천하면 딱 떠오르는 말은 장천한우인데, 올해는 그 말이 옛말이 아닌 걸 보여주셨습니다. 행정에서도 이 명성이 계속 유지 될 수 있도록 잘 돕겠고 여러분도 장천한우 잘 키워서 한우하면 구미장천이 딱 떠오를 수 있도록 소 잘 키워 달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