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휴천3동(동장 장순희)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 영 오 )가 지난 11일 영주농협 파머스마켓 강당에서 공동체의식 함양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운영하고 있은 『2015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프로그램 발표회는 2009년.7월에. 개소하여 『열린 작은 음악회』2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5회째 개최되며, 이날 발표회에는 주민,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색소폰 연주를 식전 행사로 시작해 요가&밸리, 나이트 댄스, 스포츠댄스, 국학기공, 영주유치원 7세 진달래 반, 백합반의 합창 및 우쿠렐레 연주 등 총 5개 프로그램 교실의 공연이 펼쳐졌다.
수강생들은 그 동안 틈틈이 배워온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으며, 발표회 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수강생들의 열정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에 큰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이밖에도 서예 수강생들의 서예작품 전시, 조암노인회의 짚공예 작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황 영 오 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는 그동안 열심히 익힌 수강생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 역량강화 및 주민화합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로 주민 참여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