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함양 건설에 힘써온 자원봉사자 공로 치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7 09:35:52
【함양 = 타임뉴스 편집부】함양군 자원봉사 활동 유공자를 치하하고 노고를 위로하는 2015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17일 오전 고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날 대회에는 임창호군수, 황태진 군의회 의장, 진병영도의원, 박영대 경찰서장, 유성학 군의회 부의장 및 군의원 등 기관단체장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국민의례, 자원봉사활동 경과보고, 유공자 및 우수자원봉사자시상, 감사패전달,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 김병주 회장 대회사, 축사, 자원봉사자 선서,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지역의 각종 행사시 자원봉사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온 오창현(서상면자원봉사협의회)·이정우(마천면)·이명자(지곡면)·강영희(병곡면)씨 등 5명에게 경남도지사표창이 전수됐다.

하명수(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정정순(수동면)·서정순(유림면)·손외순(휴천면)·김순남(지곡면)·정미자(안의면)씨 등 6명은 군수표창을 받았다.

또한, 황규숙(마천면 자원봉사협의회)·김병현(병곡면)·김정숙(서하면)·김택근(서상면)·전하정(백전면)씨 등 5명이 군의회의장 표창을, 공장원(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씨가 경남도자원봉사협의회장 표창을, 소권수(함양군자원봉사센터)씨가 경남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이외도 김돌식(한국국토정보공사 함양지사장)·이동렬(함양지역건축사회장)·임현진(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씨 등 3명이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장 감사패 및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임창호 군수는 축사에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데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역할이 지대하다”며 “이번 수상을 디딤돌삼아 함양의 발전적 미래를 위해 복지함양 건설은 물론 군민소득 3만불과 2020함양항노화산삼엑스포 개최 기반조성에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