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17일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공연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7 11:36:50
【증평 = 타임뉴스 편집부】증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증평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김병노)은 17일 오후 2시부터 증평스포스센터에서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에 대한 뮤지컬 공연(힐링 뮤지컬 짝꿍) 및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사진있음)

‘살기좋은 Beautiful 증평, 학교폭력 물럿거라!’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학교폭력(성폭력) 예방공연은 학생들과 공유하고 학교폭력(성폭력)의 방관자가 아닌 적극적 방어자로 학교 내에서 발생하는 폭력을 자율적으로 해결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증평 지역 내 3개 중학교를 대상으로‘별난 극단’(대표 최원락)을 초청해 뮤지컬, 비보이, 탭댄스 등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을 펼쳤으며 관람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반복적인 학교폭력예방교육의 틀에서 벗어나 문화공연의 형태로 학교폭력 인식개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계획된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됐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희망나무 메시지 쓰기, 포토존, 상담부스, 희망밥차 등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김병노 센터장은“청소년들이 학교폭력(성폭력)을 자율적으로 해결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또래 관계에서의 공감 능력을 배우고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