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평생교육협의회 개최
- 2015년 평생학습 성과 호평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8 09:59:18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이 2015년 완주군 평생교육협의회를 박성일 완주군수 및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이날 협의회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활동사항이 담긴 동영상 시청과 함께 2015년 평생학습 추진성과 및 2016년 사업 추진방향에 대해 보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서동석 우석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을 비롯한 완주군 내 평생교육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들은 2014년(112개강좌) 대비 90% 증가한 218개 강좌가 운영되어 평생학습 수혜자가 증가하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과를 거두었다고 평가했다.

특히 정량적 성장 못지 않은 양질의 프로그램 제공, 일자리와 연계될 수 있는 방안 확충 등이 이루어져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룬 점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완주군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 개발 등 2016년도 평생학습 추진방향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협의회를 통해 수렴된 의견을 내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하여 완주군이 진정한 평생학습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