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세종로 경관조명 ‘점등’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8 14:23:26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시장 원경희)는 즐거운 성탄과 희망의 2016년을 염원하기 위해 세종로 가로수에 조명설치를 완료하고 12월 17일 오후 6시 점등식 행사를 개최했다.

세종로 중앙통입구(농협시지부앞)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원경희 여주시장, 이환설 여주시의회의장, 시의원 , 여주경찰서장, 농협여주시지부장 등 주요 기관단체장과 공무원, 시민들이 함께했다.

점등구간은 여주시청에서 시외버스터미널에 이르는 900m 구간이며, 내년 2월까지 여주 시내를 비출 예정이다.

원경희 시장은 “세종로 조명 설치로 밝은 여주, 아름다운 관광도시 명품여주의 이미지를 한층 발전시킬 수 있길 바라며, 더불어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이웃과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사랑과 희망을 전하자.”고 말했다.

여주시 경관조명은 저물어가는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여주시의 중심부인 세종로의 시가지를 더욱 밝고 아름답게 하여 연말연시 훈훈한 이웃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주시 세종로 경관조명 ‘점등’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