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015년 4대 폭력 예방 교육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5-12-22 03:52:04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2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건전한 성문화 확산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5년 폭력(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영양군은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 당신의 작은 관심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고인자 강사(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폭력예방 통합교육 전문강사)의 강연이 펼쳐졌다.

교육 참석자들은 4대 폭력(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행위에 대한 문제 인식과 올바른 성 가치관 확립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권영택 군수는 조직의 문화는 그 문화에 속한 사람들이 함께 만들고 공동으로 누리는 것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상호간 존중하고 배려하는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