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미담]「(주)도화엔지니어링 불우이웃 성금2천만원 기탁 」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2-22 09:34:59
[예천=채석일 기자]㈜도화엔지니어링(회장 오세항)은 21일 예천군에 연말이웃돕기 성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 될 것이며 연중 공동모금회 배분사업을 통해 관내 어려운 군민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줄 것이다.

㈜도화엔지니어링은 1957년에 설립된 상하수도, 수자원개발, 도시계획, 도로교통, 구조, 항만 등 엔지니어링 전 분야에서 기획·타당성조사·설계·분석·시험·감리·시운전·평가·자문 및 지도 업무를 수행하는 국내 1위인 종합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이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배상호 부사장은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했다.

이현준 군수는 “요즘 장기경기침체로 기업이 매우 어려운 시점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예천군 소외계층 복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