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푸른숲도서관「생활민화 전시회」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2 10:39:22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 진접푸른숲도서관 1층 전시장에서는 지난 16일부터 진접 민화동아리의「생활민화 전시회」가 열려 도서관을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제공하고 있다.

기명절지도를 비롯해 모란도, 일월오봉도, 어변성룡도 등 화려한 색채의 민화 작품들 30여점이 도서관 1층 로비에 전시되어 책을 빌리거나 학습을 위해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연말 색다른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진접 민화동아리 ‘대왕대비’ 는 도서관에서 생활민화반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취미동아리로 모두 남양주 관내 주부들로 구성되어 있다.전문가는 아니지만 작품들 마다 정성과 애정을 가득 담은 그림들로 전시회를 구성하고 있다. 동아리 이연정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면서 지난 1년간 민화를 그리면서 동아리 회원들 모두 너무 행복했으며, 향후에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전시회를 개최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시회는 내년 1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작품전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yj.go.kr/jinjeopgw) 또는 진접푸른숲도서관(031-590-533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