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떠나
박한 | 기사입력 2015-12-24 07:00:23
【진주 = 박한】진주시는 ‘진주아카데미 2015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위해 초등학생 20명이 12월 24일 3주간의 일정으로 캐나다 밴쿠버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진주아카데미 해외영어캠프는 글로벌 시대에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고 해외영어 체험으로 영어 학습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진주아카데미 8주 이상 프로그램 수료생을 대상으로 방학기간을 이용해 지난 2013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진주아카데미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는 진주아카데미 해외프로그램 협약기관인 캐나다 밴쿠버 글로벌칼리지(Global College)에서 오전에 원어민 선생과의 정규수업을 하고, 오후에는 원어민 선생과 현지 대학생 멘토와 함께 교실 밖에서 다양한 문화와 영어체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캠프기간 동안 홈스테이를 이용해 교실에서 경험할 수 없는 현지문화도 체험할 수 있으며 수강생들의 활동모습과 체험수기를 매일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와 학부모 카톡방에 알려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시간 학생들과 함께 하도록 하고 있다.

캠프 출발 당일 환송에 참석한 이창희 진주시장은 “해외영어캠프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그 곳에서 만나는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나의 선생님이라 생각하고 생활하면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진주시를 대표하는 민간 외교관임을 명심하고 잘 다녀오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또한 진주아카데미는 2015년 겨울방학 해외어학연수(미국)를 위해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미국 아리조나 투산시에서 내년 1월 6일부터 2월 4일까지 4주간 현지 올드 베일 중학교에서 오전에는 영어수업(ELD)을, 오후에는 중학교의 정규수업을 받는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타 진주아카데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felong.jinju.go.kr /academy)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과(☎055-749-2308)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