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중국유학생 초청 팸투어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4 11:44:26
【부안 = 타임뉴스 편집부】부안군이 중국인 관광객 지속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중국유학생 초청 팸투어를 개최했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개최된 이번 팸투어는 중국유학생 대상 팸투어를 통해 중국여행상품 기획 및 개발의 계기를 마련하고 중국인 관광객 지속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번 팸투어는 전북대와 전주대, 한양대에서 공부하고 있는 중국유학생 17명이 참가했다.

중국유학생들은 팸투어에서 백산성과 개암사, 적벽강, 수성당, 부안영상테마파크, 부안누에타운, 청자박물관, 채석강, 곰소염전, 줄포만 갯벌생태공원, 석정문학관 등 부안지역 주요 관광 명소들을 둘러봤다.

또 승마체험과 도예체험, 4D 관람, 농악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부안과 한국의 문화를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마지막 날에는 부안군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차이나교육문화특구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간담회를 개최해 중국유학생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하기도 했다.

군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중국인 관광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여행상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 등에 다양한 시너지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함께 중국유학생들의 생생한 의견 수렴 등을 통한 차이나교육문화특구 조성에서 탄력이 예상된다.

군 관계자는 “중국유학생은 부안과 한국을 중국과 전 세계에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가장 큰 홍보자원”이라며 “부안을 찾은 중국유학생들과의 인간적이고 유기적인 관계형성을 통해 많은 중국인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