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문화재단 추진위원 공개 모집
시민, 전문가 대상… 이달 말까지 접수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2-27 10:29:21
[세종=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문화재단 설립의 기본 방향을 정할 문화재단 설립추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하고 설립추진위원을 오는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설립추진위원은 10명 내외이며 세종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시민 또는 타 지역 거주자라도 세종시 지역의 기관, 단체, 기업, 대학 등에 근무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립추진위원은 문화재단 출범까지 활동하게 되며 ▲재단설립 기본방향 ▲조직설계 및 인력 규모 ▲사업 범위 및 기능 등에 관한 자문 역할을 맡게 된다.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세종시 홈페이지(www.sejong.go.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경력증명서 등을 갖추어 이달 말까지 문화체육관광과(044-300-3413)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 담당자 전자우편(kss717@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세종시는 대한민국 10대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문화정책을 발굴․육성하고 지역문화예술 활성화를 주도할 문화재단을 2016년 하반기까지 설립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