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보도중] 인천시 송도 6․8공구 A1, A3, R1 개발 계획 보고회 개최
김은혜
입력시각 2012-12-12 14:27:17 IP 1.215.***.228
17 0 조회 : 992

인천시(시장 송영길]는 11일 인천시청에서 인천 송도 6․8 공구의 향후 개발계획에 대한 보고회가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송영길 인천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및 개발사업의 총괄 수행사인 제네럴에퀴티파트너스의 권지훈 대표 그리고 금융주관사인 교보증권의 최석종 전무, 개발계획의 설계를 담당할 ANU 디자인그룹의 최홍남사장 등이 참석하였다.

개발 수행사인 제네럴에퀴티파트너스의 권지훈 대표는 송도 6․8공구의 개발 방향과 향후일정및, 개발사업의 주요 참여사들에 대한 소개를 하였다.


또한 인천 송도를 한국의 대표도시로서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유기적 기반시설을 준비, 2018년 준공을 목표로 한류문화를 모티브로 하는 개발 컨셉과  인천송도의 아름다움을 표현 할 건축물을 기획하여 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문화도시를 만들 것임을 강조하였다. 

한편, 송영길 인천시장은 개발사업시행자가 강한 의지를 갖고 추진하는 만큼 국제적 위상을 지닌 품격있는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이 조성 될 수 있도록 당부하였다.

태그 :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