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기자방
2012 인천 장애인 체육의날
김은혜
입력시각 2012-12-18 13:08:45 IP 1.215.***.228
20 0 조회 : 967
17일 오후 인천 중구 아레나파크 컨벤션센터에서 인천장애인 체육인의 날 행사가 열렸다.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고 인천시(시장 송영길)가 후원하는 이날 행사에는 김교흥 정무부시장, 이성만 인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해 20여명의 내빈과 본회임원 및 선수와 단체장 3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교흥 정무부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GCF 개최이후 드높아진 인천의 위상을 이어가 아시안게임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진 이성만 시의회의장은 축사에서 “누구에게나 기회있고 더불어사는 인천사회의 주축이 되는 장애인체육회가 되길 바란다”며, “아시안게임과 장애인올림픽이 잘 치러지길 희망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애인 시상자 서씨는 장애우들의 애로사항을 묻는 질문에 “장애우 전용구장이 없는 훈련환경이 개선되길 바란다”며, “1년이면 하루도 거르지 않는 연습에 금세 사야  되는 탁구용용품의 비용을 개인적으로 구입해야 하기에 부담이 많다”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인천시장애인체육회의 한 관계자는 “타 시·도들이 가지고 있는 장애인 전용구장이 인천지역에만 없다”며 “장애인 전용구장 구축이 숙원사업”이라고 말했다.
태그 : 장애인 체육유공자표창 및 단합의 장
댓글 작성은 회원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