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창 회장 초청 2016년 첫 예천아카데미 개최
- “희망찬 내일을 위한 마음가짐”을 주제로 강연 -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2-15 12:51:36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군수 이현준)은 오는 18일 오후2시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군민 및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예천군 출신 이순창 회장을 초빙해 제32회 예천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서 이순창씨는 “희망찬 내일을 위한 마음가짐"이라는 주제로 행복한 삶을 위해 자신을 이해하고 타인과 소통하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순창 회장은 예천군 유천면 출신으로 대창중·고등학교 및 서강대, 명지대, 미국 시카고 맥코믹대학원을 졸업하고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을 역임한 인재이며 현재는 서울 연신교회 목사 및 아시아한센인 사랑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편견을 깨고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2010년부터 처음 시작한 예천아카데미는 32회를 맞고 있으며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한 특강으로 군민 지식함양과 자기계발의 길잡이가 되어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강연은 주민 누구나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예천군 총무과(054-650-6198)나 예천군 통합교육관리시스템(edu.ycg.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