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박병석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5선 의원이 되면 더 큰 힘으로 서구와 대전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을 것”
공식선거 1일차, 도마네거리·원앙마을·목화아파트 유세로 힘찬 출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3-31 21:02:31
[대전=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31일 공식선거운동 첫날 “그동안 서구갑 주민 여러분이 저를 큰 인물로 키워주셨다"며 “이제 서구갑을 키울 힘을 가진 국회의원이 되어 지역 발전을 힘차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박병석 후보는 도마네거리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원앙마을과 목화아파트 목요장터 등을 방문해 서구갑 주민들과 소통하는 선거운동을 진행했다.

박병석 후보는 “그동안 깨끗하게 정치하고, 한결같이 일했다는 평가를 받은 것은 모두 서구갑 주민 여러분이 주신 사랑이었고, 앞으로 5선 의원이 되면 더 큰 힘으로 서구와 대전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마네거리 아침인사를 마친 박병석 후보는 목요장터가 열리는 원앙마을과 목화아파트 등을 방문했다. 박병석 후보는 목요장터를 찾은 주민들을 만나며 이번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어려워진 서민경제를 살릴 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