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종합건설 , 대전 서구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서구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지정 기탁,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길 바래”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2-14 21:58:22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4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주)지산종합건설(대표이사 최기학, 배장우)로부터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장학금은 ‘서구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지정 기탁돼 지역 인재 육성과 소외계층 학생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산종합건설은 지난해 3월에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한바 있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준한 나눔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최기학, 배장우 공동대표는 “지역 인재 육성은 중요한 일이다"라며.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미래를 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일은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 일"이라며, “열악한 환경에도 미래를 꿈꾸며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