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구민에게 신뢰를 얻는다면 성공!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1-03 20:53:50
[대전=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3일 오후 구청에서 열린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구민에게 신뢰를 얻는다면 그 어떤 사업도 이미 성공한 것"이라며 “동장들은 행정을 펼칠 때 구민·직원들과 항상 대화와 소통에 역점을 두고 추진해달"고 당부했다.

장종태 청장은 “회의 때마다 소통·공감·화합·신뢰를 말하지만 실제로 얼마나 소통이 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며 “내 의견을 관철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은 듣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어 장 청장은 “내 독선·독단으로 일을 추진하면 문제가 발생한다"며 “대화와 소통을 통해 일을 진행하면 시간은 걸리겠지만 후유증이 생기지 않는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장 청장은 “여러분이 정한 ‘신이성지(信以成之)’ 즉 신뢰를 바탕으로 구정을 완성한다는 마음으로 민선6기를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종태 청장은 최근 진행된 ‘기적의 새싹’ 틔우기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기금에 관심을 보여준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설 연휴에 대비한 종합적인 대책을 요청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