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고3 대상 ‘HNU 청림모의면접’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19 15:19: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처음엔 긴장되었는데, 면접관들이 침착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셨고, 부족한 부분을 말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한남대(총장 이덕훈)는 수시입학전형을 앞두고 고3 수험생들의 궁금증 해소와 불안감 해소 등을 위해 18일부터 20일까지 'HNU 청림모의전형'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대전·충남지역 고교 3학년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청림모의전형은 사전 신청한 약 50명의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한남대 입학사정관과 교수위촉사정관 등이 면접을 진행했다.

모의면접은 실제 학생부종합전형 면접과 동일한 절차와 방법으로 구성해 면접위원 2인이 수험생 1명을 면접한 뒤 피드백을 전해주었다.

모의면접에 참여한 한 학생은 “실제 면접전형과 똑같은 모의면접을 경험하면서 스스로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말했다.

한남대 정충영 입학홍보처장은 "입학전형에 대한 학생들의 막연한 불안감을 줄여주고,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고교교육 정상화에 기여하고자 모의면접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