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창산업 김용호 대표, 한밭대에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김 대표 “책이 후배와 모교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씨앗 될 것 기대”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14 10:03:0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14일 오전 대학본부에서 ‘(주)신창산업 김용호 대표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용호 대표는 한밭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동문이며, (주)신창산업은 조달청 우수제품, 환경부 녹색기술 인증 등을 획득한 기업으로 고효율 친환경의 커튼월, 단열창호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날 한밭대 대학본부에서 열린 대학발전기금 전달식에서 김 대표는 송하영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도서구입비로 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동문으로서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뜻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서두를 꺼냈다.

이어 “한밭대 국제교류관 신축공사에 참여해 벽면에 자리잡은 대형 장식장을 보면서 후배들이 마음껏 볼 수 있도록 책으로 가득 채워줘야겠다고 결심했다"며 “이렇게 마련된 책들이 후배들의 성장과 모교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