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이덕훈 총장, 학생임원들과 도시락 간담회 진행
교내 동아리박람회 참가해 학생들과 게임하고 어울려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03 16:41: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는 3일 교내 한남글로벌센터 2층 무어아트홀에서 '총장과 함께하는 전체 학생임원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덕훈 총장을 비롯해 처·실장, 행정팀장이 참여해 윤성욱 총학생회장 등 학생임원 70여명과 도시락으로 점심식사를 함께하면서 허물없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대덕밸리캠퍼스 셔틀버스 확대, 일부 건물 엘리베이터 및 냉난방 설비 증설, 학생취업률 제고 방안 등에 대해 건의와 의견을 주고 받았다. 학교측은 학생들의 건의를 받아들여 시험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에 따른 학생편의를 위해 심야 귀가버스를 운영하고, 가로등 점등 시간 확대 및 셔틀버스 확대도 검토하기로 했다.

이덕훈 총장은 "학생제일(Student First)가 우리대학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오늘 건의사항 중에서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것들을 선별해서 하나씩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윤성욱 총학생회장은 "학생과 학교간의 대화와 소통의 장을 만들어주어서 학교측에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간담회가 애로사항 해결과 대학 발전을 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간담회를 마치고 이덕훈 총장은 교내 린튼공원에서 열리는 ‘한남대 동아리박람회’를 방문해 학생들과 게임을 하며 어울리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