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의회, 시설관리공단 현장점검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8-17 01:06:32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안동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16일 안동시시설관리공단 3개 사업장을 점검에 나섰다.

현장점검 사업장은 하아그린파크 청소년수련원, 단호샌드파크 캠핑장, 백조공원 등 총 3곳에서 실시했다.현장에서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로부터 전체업무 및 사업장별 시설현황과 이용실태 등을 보고 받았다.

산업건설위원회는 현장점검에서 시설 이용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보완할 사항이 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했다.또한, 점검을 통하여 이용객 증대를 위한 대안 마련, 예산안 심사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을 밝혔다.

안동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이상근 위원장은 “지방공기업이 주민복리증진이란 공익성을 추구하면서도 기업적 경영을 해야 하는 어려운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지만, 고비용 저효율의 방만한 경영을 해서는 안 된다."라고 지적하고 운영 내실화와 고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