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공직자 친절 다짐대회 개최
민선7기 안동공직자 ‘친절한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9-03 19:09:25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3일 안동시는 대동관 낙동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친절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민선 7기를 맞아 공직자부터 친절한 서비스 태도를 확립한다는 굳은 의지를 표명하고, 더욱 친절한 안동을 조성하기 위해 열렸다.

‘안동시 공직자 친절다짐 결의문’은 사회복지과 정주현 주무관이 남자 직원을 대표하고, 건축과 김소은 주무관이 여자 직원을 대표해 낭독하고, ‘친절한 당신이 아름답습니다’를 슬로건으로 권영세 안동시장과 함께 100여 명의 직원이 무대 위에서 친절 각오를 담은 핸드 배너와 및 피켓 등을 들고 친절 다짐 퍼포먼스를 펼쳤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친절은 모든 공직자가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이며, 전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변화가 절실하다. 이번 다짐대회를 통해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친절마인드 향상 및 태도 확립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공무원부터 친절한 안동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는‘범시민 친절운동본부’를 통해 더욱 친절한 안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영세 안동시장은 7기 취임사에서“시민이 객체에서 주체가 되도록 민생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해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구현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