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국비증액 지원에 감사드린다!
20일 지역 국회의원 등 정치권에 감사패 전달, 현안사업 성공 추진 지원 요청도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20 21:27: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대전시장이 20일 국비 3조원 시대 개막에 도움을 준 지역 국회의원 등을 차례로 만나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역 현안을 협의했다.

허태정 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에서 이장우·이은권·박병석 의원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오후에는 국회를 방문해 박범계·조승래·정용기 의원과 안상수 국회 예결위원장, 김춘순 국회 예산정책처장 등을 차례로 면담했다.

이 자리에서 허 시장은 지역 숙원사업의 국회 증액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대전시민의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일정 상 만나지 못한 이상민 의원에게는 별도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허태정 시장은 대덕특구 리노베이션과 융합의학인프라 조성, 원도심 상생주차장 건설, 교도소 및 공공기관 이전 등 대전시의 제2 도약을 이룰 주요 사업들이 이번 국회 심사과정에서 증액된 점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러면서 허 시장은 대전도시철도 2호선(트램)건설 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선정과 대덕특구 리노베이션, 융합의학인프라 조성 등 중앙정부 범부처 시행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국회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