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부경찰서, 청소년쉼터에 기부물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20 17:47:2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중부경찰서(서장 이동주)는 20일 기부앱 빅워크를 통해 모금된 100만원 상당 물품을 대전광역시이동일시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

이번 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중부경찰서는 지난 4월 15일부터 1달 동안 빅워크 앱에 ‘워크 투게터(walk together)’라는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기부앱 빅워크는 걸은 만큼 10m에 1원으로 환산돼 목표 달성시 후원 업체에서 목표한 금액만큼을 기부해주는 방식으로, 중부경찰서는 100km를 달성하여 100만원 모금에 성공했다.

특히 기부를 받은 대전광역시 이동일시청소년쉼터는 매주 학교전담경찰관들과 함께 아웃리치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 보호와 재활을 돕고 있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중부경찰서 김영기 여성청소년과장은 “일상의 걷기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을 지원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학교밖 청소년 선도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