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용혁 전) 김광림 국회의원 보좌관 '한국장애인 MICE(마이스) 대상!
이단비 | 기사입력 2021-08-18 22:34:02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18일 권용혁 전) 김광림 국회의원 보좌관이 (사)한국장애인MlCE가 수여하는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장애인MICE 대상’은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에서 장애인을 위한 회의, 포상관광, 컨벤션, 전시 사업을 통해 사회적 소통과 장애인 봉사 등에 기여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권 전 보좌관은 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편에서 장애인 도시락 배달 봉사를 수년간 묵묵히 해오면서 장애인들의 애로 사항을 직접 듣고 고민 해결에 앞장서 왔다.

권 전 보좌관은 대상 수상에 대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과분한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면서

앞으로 장애인들의 권익옹호와 사회적 참여에 앞장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협회 원용길 사무국장이 대신 전달 했다.

한편 권 전 보좌관은 전) 안동시 체육회 사무국장

전) 안동시 축구협회 회장 전) 경상북도 인라인 스포츠연맹 회장

전) 안동시 생활체육회 실무 부회장 전) 안동시 체육회 상임부회장

전) 미래통합당 안동 당협 사무국장 전) 김광림 국회의원 보좌관을 역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