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2013년 상반기 외국어교양강좌’ 개강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3-21 06:12: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구청장 박환용)는 지난 20일 주민의 외국어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수강생과 강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청 대회실에서 ‘2013년 상반기 외국어교양강좌’ 개강식을 가졌다.

강좌는 중국어, 일본어 초·중급 4개반이며 오는 27일부터 6월19일까지 12주간 매주 월, 수, 금 주 3회에 걸쳐 서구건강체련관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수강생은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많은 주민이 외국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보였다.

서구는 외국어 교육 강사로 서구에 거주하는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을 채용하여 일자리를 제공하고, 주민에게는 외국어 실력에 따른 초․중급 수준별 반편성으로 외국어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개강식에 참석한 박환용 서구청장은 “세계화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상호 문화교류와 언어 소통을 위해선 외국어 교육은 매우 중하다”며, “이번 강좌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