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 풍물단, 함께모아행복금고 50만원 성금 기탁
- 2023년 명륜동! 오늘도 따뜻한 기부문화 물결은 계속 이어져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28 09:33:5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명륜동 풍물단(단장 김종훈)은 지난 27일 명륜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명륜동 지정 기탁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계묘년 정월 대보름을 맞아 명륜동 퇴계로 길을 차례대로 순회하고 신명 나는 지신밟기 농악공연을 선보이며 거둬들인 수익금 일부를 기탁한 것이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함께모아 행복금고」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긴급한 위기 문제 해결하고, 다양한 복지사업에 보람있게 쓰여질 예정이다.

김종훈 풍물단장은“우리 풍물단은 명륜동에 크고 작은 행사와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앞으로도 명륜동 이웃을 위해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인걸 명륜동장은 “요즘 우리 지역에 기부문화가 확산해 뿌듯하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해 주신 명륜동 풍물 단원분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