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 조태영 대표이사 안동시에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6 10:35:07

▲사진 ㈜복주 조태영 대표이사.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 고향사랑 기부금이 1억 8천여만 원이 모인 가운데 ㈜복주 조태영 대표이사가 고향사랑 기부제에 동참했다.

안동시 남문동이 고향인 조태영 대표이사는 안동시를 방문해 안동 발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부 최대 금액인 500만 원을 기탁했다. ㈜복주는 2009년 설립 이래 금속 물탱크 및 저장용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대한민국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제품 개발에 앞장서 왔다.

조태영 대표이사는 “고향의 발전과 지역 복리 증진을 위한 고향사랑 기부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제도의 좋은 취지를 주변에도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동시는 고향사랑 기부 참여 유도를 위해 매 1,000번째 기부자와 기부금이 1억 원씩 늘어날 때마다 각 5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답례품을 지급하는 안동고향사랑 Dream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