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에 배우 김승수 씨 위촉
대중적 인지도 바탕으로 사인회·SNS 등 다양한 홍보활동 전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13 10:43:59
이장우 대전시장이 8월 개최되는 ‘대전 0시 축제’에 배우 김승수가 홍보대사로 12일 위촉되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이장우)는 오는 8월 개최되는 ‘대전 0시 축제’의 전국적인 홍보와 축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배우 김승수를 홍보대사로 12일 위촉했다.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승수 씨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행사 참여·사인회·SNS 홍보 등 대전 0시 축제를 알리는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백만송이 장미·광개토대왕·슈룹 등 인기 드라마는 물론 신상 출시 편스토랑·미운우리새끼 등 예능과 영화까지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승수 씨는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는 대전 0시 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큰 영광이며 한편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드라마·예능·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김승수 배우가 축제 홍보대사로 흔쾌히 응해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대전이 가진 재미와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0시 축제장에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즐길 수 있도록 왕성한 홍보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 0시 축제는 오는 8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대전역에서 옛 충남도청 구간 1km 도로를 통제하고 중앙로와 원도심 상권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