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청 청사 내 지역작가 미술작품 전시
서양화, 문인화 등 다양한 소재와 분야로 다채롭고 활력 넘치는 지역 작가 작품 20여점 전시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4-25 23:55:50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는 청사 1층과 2층 벽면과 회의실에 지역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하여 청사를 작은 미술관으로 탈바꿈했다.

문경시청 청사 내 지역작가 미술작품 전시 (사진:문경시)
문경시는 24일부터 지역 작가들에게 예술작품 창작 및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청사를 방문한 민원인들이 지역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하여 갤러리를 조성했다.

이번 전시에서 벽면에는 서양화, 문인화 등 다양한 소재와 분야로 다채롭고 활력 넘치는 지역 작가들의 작품 20여 점을 전시했으며, 특히 올해에는 도자기, 공예 등 입체 작품을 회의실에 전시해 보다 수준 높은 전시 공간을 조성했다.

시는 앞으로도 청사 복도 갤러리를 통해 지역 예술인 지원과 다양한 작가들을 소개·발굴하는 장을 마련하고, 딱딱하고 어려운 공공기관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감하는 친절도시 이미지를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백설매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전시로 지역 예술인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가 제공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정기적으로 새로운 작품을 전시해 편안하고 활력있는 공공기관의 이미지로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