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담은 건강한 학교급식을 위한 조리종사자 위생 ․ 안전교육 실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5-04-17 14:17:37

[예천=채석일 기자]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한)은 사랑담은 건강한 학교급식 제공을 위하여 16일 오후2시30분 3층 회의실에서 조리종사자를 대상으로 위생․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김기한 교육장은 인사말씀에서 학교급식운영에 있어 여러분들이 항상 기본에 충실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하게 급식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 기온이 상승함에 따른 우리 아이들에게 안전한 학교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외부 전문 강사로 초빙된 희망건강관리교육원 김용범 원장은 우리사회의 병중에서 제일 큰 병은 ‘다 안다병’ 이다. 알고 있는 것부터 실천하자, 그리고 새로운 방법을 배우고 실천하면 우리아이들에게 “사랑이 담긴 건강한 학교급식"이 제공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가스사용에 대한 안전교육을 주제로 강의한 정경용 검사부장은 가스사용시설의 각종사고 발생사례중심으로 강의를 함으로써 조리종사자들의 가스시설의 안전관리와 더불어 안전의식 향상에 좋은 계기가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