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군 장병 감사편지 성황리 접수 중
지역 초·중·고등학교 참여 요청 쇄도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9-04 11:33:31

[대전=홍대인 기자] 지난 8월 31일부터 시작된 2015년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의 열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이성수)은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에 지역 초․중․고등학교의 참여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인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을 격려하고, 우리 국민이 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내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지역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참여의사를 밝히고 있다. 2014년에는 6,000여통의 손편지가 접수되었지만, 올해에는 시작한지 4일만에 25개 학교에서 약 8,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를 희망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에서는 참여를 희망한 학교나 단체에 자체 제작한 엽서를 보내주고 있다.

또한 인터넷 편지쓰기 페이지(www.mma-event1.kr)에서도 접수를 받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나 단체는 운영지원과(☏ 042-250-4227)로 연락하면 된다.

이성수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접수된 편지는 국군의 날을 전후해 군 장병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라며 “군 장병에 대한 국민들의 따뜻한 응원은 병역이행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 만큼 많은 국민의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