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체험 여행은‘예천’으로...팸투어 실시
- 수도권 40가족 120명 예천지역 관광명소 찾아와 -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1-02 14:07:01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은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수도권 가족단위 여행객을 모집해 스토리가 있는 체험관광을 계획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 대상은 수도권 40가족 120명의 가족 여행단으로 50%의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지난 31일 예천을 방문해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유적지를 둘러보고 다양한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들은 예천곤충생태원을 방문해 곤충표본 관찰, 사슴벌레 유충관찰, 수서생물관찰, 호박벌 사육장 탐방, 나비와 곤충채집, 나무 곤충만들기 등 체험을 한 후 내성천이 350도 휘감아 돌아 나가는 육지속의 섬마을 회룡포의 절경에 감탄사를 연발하고 회룡포 정보화마을에서 사과 따기 체험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다른 지역과 차별성을 띤 별 관측과 우주체험을 함께할 수 있는 예천천문우주센터, 국내 최대 규모의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양궁체험, 조상들의 효 사상을 접해 볼 수 있는 충효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친환경농업과 자연경관 등을 활용한 농촌을 체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마을이 있어 가족체험여행지로 최적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예천군은 체험관광을 즐기려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앞으로 예천을 전국 최고의 가족체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과 여행코스를 개발해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