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조성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3.1절 맞이해 국립대전현충원 참배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3-01 18:34:34
[대전=홍대인 기자] 새누리당 조성천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97주년 3.1절을 맞이해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에서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드신 순국선열에 대한 헌화 및 묵념을 했다.

조성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후 애국지사 묘역으로 이동하여 독립유공자의 묘비 비석을 직접 닦으며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조성천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대전시청에서 열린 3.1절 기념행사, 엑스포시민 광장에서 열린 3.1절 자전거대행진에도 모두 참석해 장교 출신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조성천 예비후보는 지난주 일요일부터 태극기가 새겨진 알림판을 들고 아침, 저녁으로 거리 인사를 하며 지역민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조 예비후보는 선거운동이 종료되는 그날까지 이 알림판을 들고 조국사랑을 주민들에게 호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