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제94회 서구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샘머리공원에서 다문화체험, 당나귀타기, 어린이벼룩시장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4-25 13:32:1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서구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둔산동 샘머리공원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제94회를 맞이하는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이며, 기념식을 생략하고 다문화(음식)체험, 당나귀 체험, 전래놀이 한마당 등 다양한 체험 행사 위주로 진행한다.

행사는 전문 MC의 진행으로 관내 초등학교 등 4개 팀의 끼자랑 아크로바트 공연, 난타, 태권도, 음악 줄넘기 공연과 공동체놀이 등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를 위한 행사로 진행하며, 나눔 문화 체험 교육을 위한 120여개팀의 어린이 벼룩시장도 열린다.

또한 함께 체험부스에 참여하는 기업과 단체에서는 어린이를 위해 게임과 자전거, 축구공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신록의 푸르름이 더해가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행사 당일 많은 관람객으로 혼잡이 예상되니 승용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