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샘머리 공원은 서구의 보고!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17 19:18:12
[대전=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17일 폭염에도 ‘샘머리공원(영진지구) 광장정비사업’ 현장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장종태 청장은 “샘머리공원(영진지구)는 서구의 보고"라며 “가장 소중하고 활성화 된 곳으로 많은 구민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종태 청장은 “그동안 많은 개선요구 있어 이것들을 종합하고 우선순위로 사업을 정했다"며 “이번에 다하지 못하는 것들은 다음에 예산을 편성하는 만큼 이번에 많은 의견을 제시해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샘머리공원(영진지구) 광장정비사업’ 은 사업비는 2억원으로 투수블럭포장(1,880㎡) 및 탄성포장(1,090㎡), 기존 소형블럭 철거 및 폐기물운반·처리 1식을 설치해 노후화된 샘머리공원 광장(영진지구) 정비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증진과 안전한 공원 환경 제공해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사로 2016년 11월 완공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