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대전지원, 청렴실천 결의 다짐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합동으로 반부패 청렴캠페인 전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9-20 18:50:06
[대전=홍대인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전지원(지원장 인병로, 이하 심사평가원 대전지원)은 9월 20일 대전시청역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패척결을 위한 길거리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하 청탁금지법)’시행(9.28.)을 앞두고 공공기관이 청렴문화를 선도하자는 취지로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 진행됐다.

양 기관 직원 20여명은 출근시간대 대전시청역 인근에서 청렴홍보물을 시민에게 나눠주며 “청렴한 세상 우리가 만들겠습니다"라는 힘찬 구호와 함께 강한 청렴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심사평가원 대전지원은 매월 청렴활동의 날을 지정하여 공직자로서 지켜야 할 임직원 행동강령 위반 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 8월에는 ‘청탁금지법’ 주요 내용과 사례를 중심으로 전 직원이 교육을 받은 바 있다.

심사평가원 대전지원 인병로 지원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 등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전반에 청렴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