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 대전스카이로드에서 ‘전국 대학생 페스타’ 열린다!
9월 23일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에서 ‘상상 프로듀스 10’ 시즌2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9-21 09:42:4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와 KT&G 상상univ.가 공동 주최하는 전국 대학생 끼 경연대회 “상상 프로듀스 10" 시즌2 행사가 23일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전국의 대학생들이 보컬, 댄스, 힙합, 비보잉 등 공연 가능한 모든 장르에서 저마다의 장기를 겨루는 대회로, 지난 6월 24일에 시즌1 대회를 개최한 후 두 번째 대회다.

시즌2 행사에는 전국 대학에서 총 36개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예선 경쟁을 벌였으며 이 중 10개팀이 9월 23일에 열리는 최종 본선에 진출하였다. 이날 본선에서는 공연을 보러온 관객들의 현장 문자투표로 우승팀을 가리는데, 대상 1팀에게는 50만원, 금상 1팀 30만원,은상 1팀 2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KT&G 상상univ.는 KT&G에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로서 전국 14개 지역에서 대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교류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대전마케팅공사와 공동으로 대학생들로 구성된 음악 공연팀들을 초청하여 대전스카이로드와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정기적으로 “대학생 기부버스킹" 공연을 열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즉석사진, 패션타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관객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을 모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한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스카이로드와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시작된 거리공연이 곳곳으로 확산되어 즐거움과 볼거리가 넘치는 밝은 도시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대전의 브랜드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즌2 행사는 9월 23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스카이로드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영상쇼와 함께 진행되며, 본선진출 10개팀의 공연이외에 이슈밴드 등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