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보훈청, ‘친절한 전화응대를 위한 CS교육’ 실시
홍대인 htcpone@naver.com | 기사입력 2016-10-21 18:37:26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지방보훈청(청장 강윤진)은 21일 4층 회의실에서 민원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의 전화만족도 향상을 위해 KTcs 홍영숙 전문강사를 초청해 전화응대의 자세와 어감, 화법 등을 교육했다.
이번 교육은 전화응대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통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하는 응대 요령을 내면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나의 전화응대 자세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다"며 “전화응대고객은 목소리로 기관의 첫인상을 느끼기에 고객이 감동하도록 찾아서 안내해 궁금증이 해결되도록 응대해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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