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제34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3-12 18:07:01
[대전=홍대인 기자]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9일 교내 S5동 다목적홀에서 ‘제34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송하영 총장을 비롯해 권병철 대학원장, 박용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김만구 총동문회장과 한밭대 주요 보직교수 등이 참석해 입학생들에게 직접 학교 배지를 달아 주며 입학을 축하했다.

이번 제34기에는 총 56명의 CEO가 입학한 가운데, 흥미로운 이력과 사연을 가진 입학생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우선 민병찬 교수는 한밭대를 졸업한 동문으로 현재 한밭대 산업경영공학과에 재직 중이다. 청남석재를 함께 경영하고 있는 김청남 박지숙 대표는 부부CEO로, 이번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에도 부부가 나란히 입학해 화제가 되었다.

입학식 후에는 ‘지역사회 공동체와 대학의 동행’을 주제로 송하영 총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송하영 총장은 “한밭대는 올해 개교 90주년이 되었으며,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면서 지역의 자부심이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의 중심 국립대학으로서 지역사회 공동체와 아름다운 동행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밭대 제34기 최고경영자과정은 6개월간 주2회 사회 각계의 저명인사들을 초청해 진행하는 강좌와 국내·외 연수 등 다채로운 교육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은 2000년 9월 제1기 72명을 시작으로 제33기까지 총 2,629명의 최고경영자를 배출했다. 수료 후에도 총동창회와 각 기수별 원우회를 중심으로 하는 정기적인 모임과 국내·외 연수, 각종 체육대회 등을 개최하면서 끈끈한 인적네트워크를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