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민선6기 남은 1년 약속사업 모두 완성!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05 23:31:5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5일 구청에서 열린 7월 확대간부회의에서 약속사업·현황사업·기능발전 사업 등의 사업들을 정해진 기간 내에 모두 다 완성하겠다는 마음과 자세로 남은 1년을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당부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민선 6기 3차년까지 2년 연속 약속사업에 대해 최우수등급 S등급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서구 공직자 여러분들이 수고해주신 결과의 산물"이라며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장종태 구청장은 “민선 6기가 1년 남아있는 시점에서 어떻게 마무리 하느냐는 것은 굉장히 큰 의미가 있다"며 “각자의 임무에 빈틈없이 함께 해주신다면 서구민 모두가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조금 더 나은 내일을 기대하는 구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종태 구청장은 “지난 7월 1일자 인사부터 시작해 앞으로 있을 인사이동과 휴가철이 맞물려 있어도 업무추진에는 공백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철저한 업무 인수인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장종태 구청장은 “휴가는 전 직원이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일·가정양립 차원을 넘어 어떻게 휴가를 활용하는가에 따라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 받아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관리자들은 휴가 당사자들이 가급적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만큼의 기간을 갈 수 있도록 배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종태 구청장은 구민들이 무더위와 장마·태풍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라고 주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