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단, 대전 서구 방문
양 도시 간 협력 증진을 위한 만남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5 18:08: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5일 구청에서 2017 제천한방바이오산업 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방문한 ‘제천 방방곡곡 홍보단’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제천시에서 방문한 이근규 제천시장과 주민대표, 서구의 지역리더, 재대전 제천향후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도시의 소개, 공동 관심사에 대한 토론, 제천 한방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2017년 제천한방바이오엑스포는 조선시대 3대 약령시장이 있던 제천시에서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한방의 재창조, 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는 주제로 전시, 비즈니스 미팅, 학술행사 등으로 진행된다.

이날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자문 위원으로 위촉받은 장종태 서구청장은 “이번 방문을 계기로 양 도시 간 교류가 더욱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며, “엑스포를 함께 개최한다는 마음으로 성공 개최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은규 제천시장은 “서구에서 개최하는 중부권 유일의 아트 축제인 힐링아트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라며, “제천시에서도 내년 방문을 통해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지원해 주심에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